이번 주말, 동구 송림아뜨렛길 여성회관 수강생 작품 전시회보러 오세요!

2016. 9. 29. 17:56동구역사문화소식

동구 송림아뜨렛길 여성회관 수강생 작품 전시회보러 오세요!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인천 동구 송림아뜨렛길 갤러리(송림로 지하 82-1, 구 송림지하보도)에서 여성회관 수강생 작품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수강생 전시회는 여성회관의 양장기능사반, 수채화반, 손뜨개반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하며 솜씨를 키워온 수강생들의 완성작품 130여 점이 전시될 예정인데요. 작품 전시회가 열리는 첫날인 9월 30일에는 오픈행사로 여성회관 조리기능사반, 찌개 · 밑반찬반 수강생들의 참여로 요리시식회가 함께 개최되며, 제과제빵기능사반에서는 직접 구운 쿠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합니다.



이번 주말, 특별한 나들이 장소를 아직 정하지 못하셨다면 동구 송림아뜨렛길 여성회관 수강생 작품 전시회 감상하러 오셔서 예술적 욕구 충족시키세요~


한편 동구 여성회관에서는 주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수채화 그리기반 등 총 20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수강을 희망하는 경우 3개월분 수강료 3만원과 신분증을 준비해 신청하면 되며, 인천시민이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오니, 수강생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을 여성회관 홈페이지(http://www.icdonggu.go.kr/open_content/woman/)와 전화(☎032-770-5750)로 문의 후 신청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