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화도진스케이트장 200% 즐기기

2017. 12. 14. 17:44동구역사문화소식

인천 동구 화도진스케이트장 200% 즐기기

 

 

살이 에일듯한 추위에 이불 속만 그리워지는데요. 추워도 재미는 꿀재미는 포기할 수 없죠? 인천 겨울철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동구 화도진스케이트장 개장이 드디어 하루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겨울철 꿀재미인 동구 화도진스케이트장을 더욱 재밌게 즐길수 있는 방법을 동구청 블로그지기가 소개해드릴게요.

 

1. 동인천역 크리스마스 트리

 

 

인천의 대표적인 겨울철볼거리 중 하나인 동인천역 크리스마스트리는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뿐 아니라 루미나리를 설치해 빛의 향연을 펼치고있답니다. 거대한 크리스마스트리앞에서 인증샷은 필수겠죠?

 

2. 송현공원 달빛축제

 


작년에이어 올해도 송현근린공원과 수도국산박물관 곳곳에 스토리를 가진 다양한 조명을 설치해 더욱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냈는데요. 조명 뿐 아니라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도 제공하고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3. 화도진스케이트장 개장식

 


드디어 하루앞으로 온 화도진스케이트장 및 썰매장 15일 개장 당일에는 휘성과 피겨공연이 진행될 예정인데요. 축하공연 후 에는 무료입장이 진행된다고합니다. 신나는 공연도 보시고 올해의 화도진스케이트장의 처음을 함께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4.송현야시장

 


신나게 놀고나면 배가고프기 마련이죠? 프로먹방러들을위한 최고의 선택 달빛거리 송현야시장을 추천해드립니다. 송현야시장은 전국에서 9번째로 야시장 타이틀을 얻은 곳으로 인기메뉴인 대게파스타와 큐브스테이크, 닭날게 볶음밥 등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