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동구청소년어울림마당 '8월의 크리스마水'

2017. 8. 17. 13:24동구역사문화소식

2017년 동구청소년어울림마당 '8월의 크리스마水'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날려버릴 진정한 도심 속 피서! 우리의 여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_! 2017년 동구청소년어울림마당 “8월의 크리스마水”가 오는 8월 26일(토)에 개최됩니다!  


동구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이 자신의 재능과 가능성을 발견하고, 건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기원하기 위하여 한 달에 한번 동구청소년수련관이 주최가 되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공연 · 전시 · 놀이체험 등 문화예술을 펼치는 장으로 활용되고 있는데요. 


이번 동구청소년어울림마당은 뜨거운 여름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각종 물놀이존과 놀거리존, 먹거리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함께 마련될 예정입니다. 


동구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 · 예술적 재능을 발휘할 기회가 됨은 물론, 각종 체험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동구청소년어울림마당 “8월의 크리스마水”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일시 : 2017. 8. 26. (토) 오후 2:00~4:00

○ 장소 : 동인천역 북광장

○ 내용 

- 물놀이 ZONE(물총 서바이벌, 물속 보물찾기)

- 놀거리 ZONE(물풍선 던지기, 수박 빨리먹기 대회, 페이스페인팅, 선캡만들기, 물고기를 잡아라

- 먹거리 ZONE

- 청소년 공연 ZONE

○ 목표인원 : 동구 및 인근지역 청소년, 지역주민 약 300명

○ 특전 : 봉사활동시간 3시간 / 모든 활동 및 체험은 무료로 진행 

○ 신청방법 : 청소년의 경우 출석체크를 통해 봉사활동시간이 인정됩니다.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첨부된 참가신청서 작성해서 e-mail 및 팩스 신청 / 당일 접수도 가능

    (홈페이지 : www.youth7942.or.kr , E-mail: play-we@hanmail.net )


※ 아동 및 성인은 봉사활동시간이 부여되지 않으며 사전신청 하지 않고 편하게 오시면 됩니다. 당일 본부석에서 접수합니다.

※ 운영보조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관련 공지글은 열린터->봉사활동안내 탭을 확인해주세요.


○ 문 의 : 동구청소년수련관 문화사업팀(☎777-7942(내선312)/FAX:777-2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