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여행코스!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만나요~

2017. 5. 12. 16:14동구역사문화소식

동구 여행코스!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만나요~




지난 5월 8일, 인천 동구 여행코스 상품 '근대로 발자취 여행'이 인천지방조달청과 계약을 체결하고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되었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이란, 조달청과 계약을 하여 정식적으로 상품을 등록하는 곳으로 일반 사기업이 아닌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이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고, 투명하고 깨끗하게 제품을 납품할 수 있도록 마련된 시스템인데요. 나라장터 종합쇼핑물에 입점하기 위해서는 구매 대상의 안정적인 판로 확보를 위해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해야만 등록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신뢰가 높은 상품들입니다.




이로써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인천 동구의 지역여행 프로그램인 '근대로 발자취 여행' 상품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현재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동구 여행 상품은 소풍코스, 당일코스, 1박2일 코스로, 달동네 서민들의 삶을 담아놓은 '수도국산달동네박물관'을 비롯하여, 가상현실 · 증강현실체험관인 '실감콘텐츠 체험관 탐',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동산고 출신 류현진의 발자취를 볼 수 있는 '류현진 야구테마거리', 쿰쿰한 책 향기가 피어나는 '배다리 헌책방거리' 등 다양한 동구의 명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에 인천 동구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여행코스 홍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동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추억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체험코스 개발도 확대해 나갈 예정인데요. 


동구 여행코스 상품을 이용하실 분들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관광개발과(032-770-6101)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