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 달려라~ 화도진 스케이트장

2018.01.23 17:13동구역사문화소식


추운 겨울, 많은 분들이 야외활동 보다는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시는데요. 그래도 한번 쯤은 밖에서 활동적으로 움직여 주어야 몸이 건강해진다는 사실! 오늘 동이와 함께 <화도진 스케이트장>에 대해 알아볼까요?

 

[출처] 인천동구청 홈페이지



<화도진 스케이트장>은 동인천역 북광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5년부터 매 겨울마다 꾸준히 개장되고 있으며 작년에는 무려 15만명이 이용했다고 하니, 그 인기가 엄청나죠? 올해에는 218일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아직 가보시지 못한 분들은 꼭 가보시길 추천해요!


 

[출처] 인천동구청 홈페이지



운영시간은 평일 10시부터 오후 930분까지이며, 주말에는 오후 11시까지 운영합니다. 회차별로 1시간을 타고, 30분의 휴식시간이 있는데요. 이용요금은 한 회차에 1,000원이며 스케이트, 썰매 장비대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예약 홈페이지



표는 매표소에서 현장구매를 하실 수 있으며 하루 전날까지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이 많은 주말에 이용하시려면 네이버 예약으로 표를 예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출처] 인천동구청 홈페이지



매표를 하시면 바로 옆에서 스케이트와 썰매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스케이트 및 썰매 이용 시 안전모와 장갑은 필수로 착용하셔야 하며 장갑을 안가져 오셨다면 1,000원을 추가하시고 장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전모는 휴게소에 비치되어 있으니 스케이트장 입장 전에 꼭 착용을 해주시길 바랍니다휴게실에 있는 물품보관함에서 신발 및 귀중품들을 보관할 수 있으며, 매점에는 떡볶이, 컵라면, 핫바 등을 판매하고 있어서 쉬는시간에 허기진 배도 든든히 채울 수 있습니다.

 

그럼 화도진 스케이트장을 잠깐 감상해 보실까요?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신나게 스케이트를 탈 수 있는 <화도진 스케이트장>! 동인천역 4번 출구로 나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 굳어있던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화도진 스케이트장>에서 만나요!  

1 2 3 4 5 6 7 8 9 ···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