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송현시장, 전통시장 쇼핑관광축제(Korea Sale FESTA) 개최 안내

2016. 10. 13. 14:46동구역사문화소식

인천 동구 송현시장, 

전통시장 쇼핑관광축제(Korea Sale FESTA) 개최 안내




동인천역 북광장을 중심으로 주변에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는 인천 동구 전통시장들. 최근에는 기존 시장의 모습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와 예술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탈바꿈하기 위하여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내년 상반기 특색 있는 먹거리를 판매하는 야시장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는 송현시장에서, 송현시장을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공연, 경품, 할인행사 등 볼거리, 먹거리, 살거리가 풍부한 행사를 실시합니다. 바로, 전통시장 쇼핑관광축제(Korea Sale FESTA)인데요.


△ 2015 전통시장문화관광축제 모습


Korea Sale FESTA는 말 그대로 정부가 범국가적으로 추진하는 대한민국 쇼핑관광축제로, 송현시장에서도 전통시장 이용 촉진을 도모하고자 이번 Korea Sale FESTA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시민들에게 질 좋은 전통시장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할 뿐 아니라, 오는 14일에는 송현시장 벽천분수 특설무대에서는 송윤아, 김진 등 초청가수 공연과 사물놀이, 인하대학교 플렉스 댄스팀의 공연 등을 준비하여 송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흥겨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송현시장을 방문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지급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고하니, 송현시장에서 문화 공연도 즐기시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16년 송현시장 쇼핑관광축제( Korea Sale FESTA) 개최


○ 행사일시 : 2016.10.14(금) 14:00 ~ 16:00

○ 행사장소 : 송현시장 벽천분수 앞(동구노인문화센터 앞)

○ 행사내용 : 공연, 경품, 할인행사

   * 송현시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 및 경품을 드립니다. 

○ 주       관 : 송현시장 상인회